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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전환을 유도하는
리타겟팅 광고

RE-TARGETING

리마케팅 광고는 PC, Mobile에 저장된 쿠키 값을 이용하여, 다른 웹사이트 방문 시 특정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 기법입니다.  

광고주의 홈페이지에 방문하고 전환을 발생시키이 않은 고객군을 대상으로 하거나,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고객군을 분석 후, 정교한 타겟팅 광고를 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다른 광고에 비하여 높은 퍼포먼스를 내는 광고입니다. 리타겟팅 광고는 단순히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타겟팅을 비롯하여 유사유저 타겟팅, 관심사 타겟

팅, 검색어 타겟팅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 됩니다.

 

퍼포먼스 팩토리는 성과 기반의 리마케팅 전문 온라인 광고 대행사 입니다.

많은 캠페인을 성공시킨 AE들은 더 강력하고 정교화된 타겟을 공약하며, 광고주의 새로운 타겟팅을 끊임 없이 고민하고 만들어 냅니다.  

Search Re-Targeting
 

검색광고는 특정 키워드에 대한  Needs가  명확한 사람이  방문하기 때문에 온라인 광고에서 가장 효율적인 광고 매체입니다. 그러나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디스플레이광고가 더욱 적합합니다.

 

검색어 리마케팅 광고는 가장 효율이 좋은  검색광고를  리타겟팅 하여 필요한 유저에게만 집약적으로 Display 형태로 보여주는  광고 입니다. 브랜딩 효가와 효율을 함께 잡을 수 있는 광고 입니다.

Display Re-Targeting

디스플레이 광고는 검색광고와 달리 유저의 의도와 상관없이 기업의 입장에서 메세지를 내보내는 Push형 광고로 전환율이 검색  광고 대비 낮으며, 마게팅 집행비용이 높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안한 광고 형태가 퍼포먼스 배너인 리타겟팅 광고 입니다.
 

리타겟팅 광고는 온라인광고의 새로운 해결책으로 대두되고 있으며,  사이트 타겟팅, 유사유저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 검색  어 타겟팅 등 세부화된 타겟팅을 바탕으로 구글 GDN, 다음 DDN, DSP, 타겟팅게이츠, 애드베이, 리얼클릭 등 많  은 광고  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리타겟팅 광고는 일반 디스플레이 광고와 달리 정교한 타겟팅을 요구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필요한 광고 입니다.

Video Re-Targeting

비디오광고는  다수의 사용자에게 가장 빠르고 깊게 접근해 마케팅 목적을 달성 할 수 있는 미디어 입니다. 그러나 수치화 할  수  있는 데이터 집계가 되지 않았고, 넓은 사용자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성과측면에서는 다른 광고에 비해 효율이 저조하였습니다.

비디오리타겟팅 광고는 사이트 타겟팅, 인구통계 타겟팅, 게제위치 타겟팅, 관심사 타겟팅, 검색어 타겟팅 등 세분화된  타겟유저를 대상으로 광고가 가능하며, 정교한 분석도구로 정확한 광고 측정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타겟을 통한 효율과 빠른 입소문 확산 모두 달성 가능한 광고 입니다.

Facebook Re-Targeting

페이스북은 어떤 사이트 보다도 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이트로 광고 성과를 내기에 적합한 사이트 입니다. 네이티  브  광고인 뉴스피드 광고를 통해 노출됨으로써 높은 CTR과 구매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트 타겟팅, 인구통계 타겟팅, 소셜정보 타겟팅, 클러스터링(타겟그룹) 타겟팅, 고객사 DB와 페이스북 사용자를 매칭한 CRM Custom 타겟팅 등  페이스북은 효율적인 비용으로 정확한 타겟에게 광고를 전달합니다.

페이스 북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고 있어 모바일에서 더욱 주목도가 높고, 효율이 좋은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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