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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란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였을 때, 최상단에 나타나는 검색결과를 말합니다. 특정 검색어를 입력하여 홈페이지에 방문하게 때문에 효율이 높으며, 고객이 클릭할때 마다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 ) 형태로 진행되는 합리적인 광고 입니다.
퍼포먼스 팩토리는 온라인 검색광고를 보다 깊이있게 분석하고 전략을 세우는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C, Mobile 광고에서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검색광고의 장점
01 고객 타겟이 명확하여 효율이 높다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입니다.
02 광고비가 저렴하고 합리적이다
TV광고,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인기도 및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 비용이 책정되므로 광고예산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03 광고효율 측정이 가능하다
몇번의 광고가 노출되었고, 몇 명이 광고를 클릭하였으며, 몇 명이 구매로 이어졌는지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 구체적이고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04 검색어 타겟팅 등 정교화된 타겟 확장이 가능하다
검색어별로 구매고객, 잠재고객 등으로 세그먼트를 구분하여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
Mobile 검색광고의 장점
01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모바일은 기기의 특성상 24시간 휴대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여러 형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02 홈페이지가 없어도 광고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광고는 통화, 앱다운 등 다양한 형태로의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어 홈페이지가 없어도 광고가 가능합니다.
03 PC보다 도달 범위가 넓다.
2013년 09월부터 네이버는 Mobile 검색이 PC검색을 앞지르기 시작하였으며, 포털외에 제휴 앱, 웹 등 넓은 범위에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04 피드백이 즉각적이다.
Mobile 환경에서 구매, 전화가 활발해 지면서 즉각적인 반응을 일으켜 PC보다 구매전환까지의 시간이 짧게 걸립니다.